고든스 진
최고관리자
하드리쿼
0
1669
2019.02.27 16:33

Gordon’s London Dry Jin
원산지 : 영국
용량 : 750
알콜도수 : 43
설명 :
고든스 진은 엄선된 주니퍼 베리(노간주 나무 열매)와 다양한 허브를 사용하여 제조하므로 독특한 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든스 진은 진의 진수를 담고 있으며, 다른 진과 차별되는 독특하고 상쾌한 향과 품격을 즐길 수 있습니다.
최고의 증류 전문가들이 주니퍼베리 수확을 직접 검사하고 이 열매 중에서 최상위 10를 엄선하여 고든스 진 제조용으로 사용됩니다. 또한 고든스 진의 고품격의 부드러움을 보장하기 위해 3번 증류 후에야 비로소 만들어 집니다.
고든스 퍼펙트 서브 (Gordon’s & Tonic)
고든스 진의 창시자인 알렉산더 고든은 항상 진을 깔끔하게 마시고 싶어했으며 독특한 드라이 진의 맛을 창조하기 위해서 1858년까지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며 많은 시행착오를 겪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그는 우연히 고든스 진에 당시 영국 병사들이 말라리아 예방약을 복용하기 위해서 사용했던 토닉을 더한 맛이 궁금하여 둘을 섞어 마셔보았는데 그 맛이 그렇게 청량하고 상쾌할 수가 없었습니다. 알렉산더 고든의 호기심에 의해 처음 시도된 GORDON’S & TONIC은 세계에서 가장 ‘상쾌한 칵테일’로 나날이 명성을 더하고 있으며 세계 최초의 칵테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고든스 진이 사랑받는 이유
고든스로 즐기는 칵테일
베일리스는 온더락(ON THE ROCKS)으로, 혹은 우유나 커피와 섞어 손쉽게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어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응용하여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Orange Blossom 오렌지 블로섬
순결이라는 꽃말을 가진 오렌지 꽃이라는 뜻의 오렌지 블로섬 신선한 오렌지의 상큼한 향이 매력적인 칵테일
재료 : 고든스진 50ml, 오렌지 주스, 라임 2조각
만드는 법 : 하이볼에 얼음을 채우고 고든스 진을 넣은후 라임을 조금 짜서 넣고 오렌지 주스를 채웁니다.

Submarine 서브마린
잠수함이라는 뜻을 가진 북유럽의 폭탄주로 불리는 칵테일
재료 : 고든스진 50ml, 토닉워터, 진저에일, 라임
만드는 법 : 하이볼에 얼음을 채우고 고든스 진을 넣은후 토닉워터와 진저에일을 동량으로 넣고 라임으로 장식합니다.